어나더베이비, 동탄 라크몽점 오픈

Ad News / 신성식 기자 / 2022-05-02 21:22:49
- 전용 레스토랑, 미용, 스파, 촬영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 돌봄서비스 등 반려견 전문 프리미엄 서비스 제공
- 어나더베이비, 쇼핑몰아울렛 등 상업시설 내 펫팸족들 위한 돌봄전용공간 가맹사업 추진

[BOBOS=신성식 기자] 5월 가정의 달, 외출에 나서는 펫팸족들의 발걸음이 한결 가벼워졌다. 반려동물 컬쳐 브랜드 ‘어나더베이비’ (대표 박양세)가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에 반려견 복합 문화 공간 ‘어나더베이비 라크몽점’을 오픈했다.


‘어나더베이비’는 반려견을 위한 전용 레스토랑, 미용, 스파, 스튜디오, 플레이그라운드, 돌봄서비스 등 다양한 프리미엄 서비스를 한 곳에서 이용할 수 있는 반려견 복합 문화 공간 브랜드로, 지난 4월 전세계 최초 반려견 동반 전용 영화관 ‘퍼피시네마’와 함께 오픈한 ‘수원 메가박스 영통점’에 이어 두번째다.


특히 동탄 호수공원 라크몽은 실내 테마파크 ‘디스커버리 네이처 플레이’, 실내 캠핑장 ‘메리 그라운드’ 등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형 엔터테인먼트 시설들의 입점은 물론 공연장 등 다양한 문화콘텐츠 공간들도 조성을 앞두고 있는 등 남부 수도권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새롭게 주목받고 있다.


이번 어나더베이비 동탄점 오픈과 함께 라크몽을 방문하는 많은 펫팸족들은 어나더베이비가 제공하는 서비스 이용을 통해 반려견 동행에 대한 고민 없이 한층 편안하고 여유롭게 쇼핑과 문화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어나더베이비의 박양세 대표는 “동탄 라크몽점은 그간 반려인구 증가와 함께 꾸준히 제기되어왔던 쇼핑몰, 백화점, 아울렛 등의 상업시설 내 펫팸족들을 위한 반려동물 전용 복합공간 확산을 위한 안테나샵 역할을 담당하게 될 것”이라며, “가장 최적화된 반려견 돌봄 전문 복합공간 운영 모델 구축을 토대로 향후 어나더베이비 복합공간에 대한 가맹사업도 적극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어나더베이비는 이번 동탄 라크몽점 오픈을 기념하여 5월 한달간 매장 첫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한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미용과 스파 서비스 이용 시 30% 가격 할인과 함께 1만원 할인권, 반려견 돌봄 서비스 이용 시 시간당 1천원 할인 등을 제공한다. 또한 반려견 전용 메뉴 멍미노 피자나 멍스킨라빈스 구매 시 도그펄슨 기능성 수제간식 5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한편, 어나더베이비는 반려동물을 가족의 일원처럼 대하는 ‘펫 휴머나이제이션’ 문화의 확산에 발맞춰 반려가구들의 눈높이에 맞춘 복합 문화 공간 조성사업과 함께 휴먼그레이드 프리미엄 자연화식, 헬스케어, 보험, 반려견 동반 여행 전용 전세기 등 반려동물 특화 전문 서비스를 개발, 제공하고 있다.

 

[ⓒ BOBOS(보보스).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