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크 하얏트 씨엠립 / 캄보디아 도심 속 힐링·역사 투어 위한 최적의 목적지

Hotel / 조용수 / 2020-02-05 17:46:08
- 도심 속 힐링과 역사 투어를 위한 최적의 조건과 관광 인프라, 접근성을 자랑

[BOBOS=조용수 기자] 파크 하얏트 씨엠립은 104개의 호화롭고 넓은 객실과 13개의 스위트룸을 보유하고 있는 씨엠립 럭셔리 특급 호텔이다. 세계적인 리조트 건축가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디자인한 호텔로, 우아한 크메르풍의 예술작품과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와 함께 고객들에게 독립적이며 편안한 분위기의 휴식처를 제공한다.

또한 호텔 내 다양한 식음료업장에서 최상급 요리와 환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고급 프랑스 음식과 정통 캄보디아식을 선보이는 메인 레스토랑 ‘더 다이닝 룸(The Dining Room)’, 안락한 분위기에서 와인,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라운지 바 ‘더 리빙 룸(The Living Room)’ 및 프렌치 스타일의 패스츄리 및 다양한 홈메이드 아이스크림과 셔벗을 즐길 수 있는 ‘더 글래스하우스(The Glasshouse)’까지 총 3개의 식음업장과 체력과 원기를 회복시켜줄 2개의 수영장, 유아풀, 피트니스 센터 및 스파 등의 부대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씨엠립 도심 한복판에 자리잡은 파크 하얏트 씨엠립은 도심 속 힐링과 역사 투어를 위한 최적의 조건과 관광 인프라, 접근성을 자랑한다. 씨엠립 국제공항에서 차량 20분거리, 현지 야경 명소인 시엠립 펍 스트리트까지 도보 5분 거리, 앙코르와트 유적지까지 차량 15분 이내로 비즈니스 여행객과 레저 여행객 모두가 여유롭고 편안한 투숙이 가능하다. 특히 호텔에서 약 2시간 거리에 위치한 앙코르 역사가 시작된 프놈 쿨렌 국립 공원은 투숙 기간 동안에 방문할 만한 특별한 당일치기 여행지로 계단식 폭포와 한적한 사원 및 아시아에서 가장 거대한 부처상을 포함한 아름다운 매력 포인트들로 특징을 이루며 그 장관은 관광객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한편, 파크 하얏트 씨엠립은 사랑이 피어나는 2월을 기념하여 커플을 위한 로맨틱한 원기회복 스파 패키지, 진정한 캄보디안식을 즐길 수 있는 ‘셰프스 테이블(Chef’s Table)’ 프로모션, 달콤한 디저트 콜렉션과 함께하는 ‘핑크 하이 티’ 프로모션 등 2월 한달 간 다채로운 이벤트와 발렌타인 데이 특선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 BOBOS. 무단전재-재배포 금지]